본문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공급기업 가이드

본문

공급솔루션 등록절차

1. 공급기업 권한부여(관리자)

공급기업은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모집을 통해 담당자가 등록 및 승인을 통해
일련번호와 인증번호를 부여합니다.

2. 공급기업로그인

  • 홈페이지 접속 후 오른쪽상단 로그인클릭
  • 관리자로 부터 부여받은 일련번호와 인증번호 입력하여 로그인합니다.

3. 공급 솔루션 등록

  • 메인 화면에서 공급기업(마이페이지) 클릭
  • ‘공급 솔루션 등록’ 클릭

4. 공급기업의 기업 정보 및 백업 솔루션 제품 정보 입력

  • 공급기업의 기업 정보 입력를 입력합니다.
    한번 입력하면 다음에는 자동 출력됩니다.
  • 공급기업의 백업 솔루션 제품 정보 입력 후 ‘확인’ 클릭합니다.
  • 동일 기업이 솔루션 추가할 경우 ‘솔루션 추가‘ 버튼 클릭한 후
    제품 정보만 입력

5. 백업솔루션 소개 화면에서 등록된 솔루션을 확인합니다.

  • 공급기업에서 등록한 백업 솔루션은 관리자의 승인을 통해
    데이터금고 사이트의 ‘백업 솔루션 소개‘ 목록에서 확인합니다.
  • 게시된 등록 상품 목록에서 상품을 클릭하면
    상세 화면으로 이동되어 등록된 제품정보기업정보 확인됩니다.

6. 수요기업의 제품 및 견적 질의 답변

  • 공급기업의 마이페이지에서 견적 및 1:1 답변 클릭
  • 제목을 클릭하여 수요기업의 제품 및 견적 문의 확인하여 답변

7. 공급기업 승인 및 반려

  • 공급기업 마이페이지에서 ‘정부지원 신청 내역’ 클릭
  • 견적 협의가 된 후 수요기업이 신청한 ‘데이터 금고 지원 사업'신청서의
    솔루션 부분을 정보상세의 ‘이동하기’ 클릭하여 검토하여 승인 및 반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