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
수요기업 사업 신청 절차
1. 수요기업 인증
- 인증(회원가입) 버튼 클릭
- 본인 확인을 위해 네이버 및 카카오로 인증 진행
2. 기업 추가 정보 입력

- 사업자 등록번호 입력하여 '진위확인' 클릭시 중복확인
- 담당자 이메일 입력하여 '인증번호 이메일 발송' 클릭 후
이메일로 부여받은 인증번호 입력 - 업종코드 입력하여 '인증하기' 클릭하면 제한업종일 경우 신청이
불가한 팝업창 공지 - '확인' 클릭하면 가입 완료
3. 수요기업 로그인
- 홈페이지 접속 후 오른쪽상단 로그인클릭
- 수요기업 버튼을 클릭
- 인증(회원가입)한 네이버 및 카카오로 로그인 진행
4. 공급 솔루션 선정 - '데이터 금고 지원 사업' 신청
- 백업솔루션 소개페이지의 백업솔루션 목록에서 솔루션 선택
수요기업이 선택한 '백업 솔루션 소개' 상세 화면에서 '신청하기' 클릭 - 수요기업이 인증(회원가입)시 입력한 정보와 선택한 솔루션 제품
자동 입력 - 솔루션 옵션 정보 입력
- '신청' 클릭하여 신청 완료
5. 제품 질의 및 견적 문의
- '백업 솔루션 소개' 상세 화면에서 '제품 문의' 클릭
- '문의' 화면에서 솔루션 제품 및 견적 질의 내용 작성하여 '확인' 클릭
6. 공급기업 및 관리자 승인

- 신청 순위에 따라 5,000개 기업 선발
- 공급기업은 솔루션 부분 재검토하여 승인 및 반려하며, 수요기업은 마이페이지에서
승인 및 반려 상태를 확인하며, 반려일 경우 반려사유 확인 후 재신청하며,
신청 순위는 재신청한 날짜로 재산정 - 관리자는 제한업종코드 재검토하여 승인
7. 계약 진행
- 수요기업 마이페이지에서 '계약 관리' 클릭